어플리케이션 아웃소싱 |
![]() ![]() |
---|---|
인프라 운영 및 통합유지보수 |
![]() ![]() ![]() |
재해복구/보안 서비스 |
![]() |
업무프로세스 아웃소싱(BPO) |
![]() |
컨설팅 |
![]() |
IT아웃소싱 방법론 |
![]()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 ![]() Template 등으로 구성 |
---|---|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
![]() 검증된 서비스 제공 (ISO20000인증 보유) ![]() |
IT최신 기술 및 솔루션 |
![]() ![]() |
SLA/SLM 서비스 |
![]() ![]() |
Stage | 제안단계 | 계약단계 | 운영단계 | ||||||||||||||||
---|---|---|---|---|---|---|---|---|---|---|---|---|---|---|---|---|---|---|---|
Phase | 1 전략수립 | 2 업체선정 | 3 계약관리 | 4 전환관리 | 5 운영/성과관리 | 6 갱신 | |||||||||||||
Service Mode | MarketManage-ment | OpportunityManage-metn | ProposalManage-ment | ContactManage-ment | TransitionManage-ment | OperationManage-ment | RelationManage-ment | ||||||||||||
Task | Market 전략 수립 및 실행 | Sales 전략 수립 및 실행 | 고객사 목표 및 전략 분석 | Project Planning | 순위 선정 사업 타당성 계량화 및 우선 | Team 구성 및 임명 | Sales Solution&Respirce | Review Opportunity &Risk | 제안서 작성 | SLA 협의 | 계약서 작성 | 서비스 전환 준비 | 이전 및 전환 작업실행 | 서비스 운영 준비 | 서비스 운영 | Service Laevel Management | Matunity Management | 재계약 준비 | 재계약 또는 Exit |
Activity | 85 Activities | ||||||||||||||||||
템플릿 | Task별, Activity별 표준 양식 | ||||||||||||||||||
샘플 | 표준 양식별 샘플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