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웃소싱 체계적인 방법론, 표준화된 프로세스, 최신기술 등
고품질의 운영 체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해답을 제시합니다.

하늘을 바라보는 사람
서비스 개요

DB Inc.는 다양한 산업영역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수행을 통해 축적한 IT서비스 역량과 글로벌 수준의 운영품질을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함으로써 고객의 업무 효율화 증대 및 비용 절감 등 경영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

서비스 영역
역량모델에 근거한 체계적 역량개발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개인 career 및 Skill Set 관리 > 자기개발(SD) + 경력개발(CD)

특장점

  • IT아웃소싱 방법론
    • 사전준비부터 전략과 계획수립, 계약, 구축, 운영, 갱신에 이르기까지 단계별 절차에 의해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
    • 3개의 Stage, 6개의 Phase, 7개의 Service Mode, 19개의 Task, 85개의 Activity와 Template 등으로 구성
  •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 ITIL의 11개 영역에 대해 DB그룹 내 구축 경험을 통한 IT서비스관리 프로세스로 검증된 서비스 제공 (ISO20000인증 보유)
    • 11개 영역별 Flow Chart, Procedure, Tool Requirement, Template 활용하여 서비스 제공
  • IT최신 기술 및 솔루션
    • 전문 인력에 의해 발굴되고 검증된 신기술 및 솔루션을 적용한 서비스 제공
    •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협력업체의 기술, 솔루션, 인력의 활용
  • SLA/SLM 서비스
    • 서비스수준협약(SLA)을 통해 IT서비스의 품질수준 보장
    • 명확한 이행을 위한 서비스 수준 측정, 보고, 개선 활동 등의 서비스 수준관리(SLM) 제공
DB Inc. IT아웃소싱
서비스 방법론
Framework
역량모델에 근거한 체계적 역량개발 시스템을 통한 체계적인 개인 career 및 Skill Set 관리 > 자기개발(SD) + 경력개발(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