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DB Inc.는 다년간의 IT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진화된 품질관리와 글로벌 수준의 IT서비스 관리를 통해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정기적인 품질 평가 및 모니터링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증현황
글로벌 IT운영 프로세스인 ITSM(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 Management)을 내재화하고 IT서비스 및 프로세스에 관한 국제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IT아웃소싱 운영 수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ITSM 프로세스관리 수준 인증 ISO/IEC 20000
-
품질경영 수준 인증 ISO 9001
-
국제 공인 정보보안 관리체계인증 ISO/IEC 27001
-
소프트웨어 프로세스(SP) 품질인증
-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Good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