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DB Inc.는 다년간의 IT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진화된 품질관리와 글로벌 수준의 IT서비스 관리를 통해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정기적인 품질 평가 및 모니터링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요구사항 충족 품질경영시스템 효과성 보장 고객만족 실현 지속적 개선활동

인증현황

글로벌 IT운영 프로세스인 ITSM(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 Management)을 내재화하고 IT서비스 및 프로세스에 관한 국제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최고의 IT아웃소싱 운영 수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ITSM 프로세스관리 수준 인증

    ITSM 프로세스관리 수준 인증 ISO/IEC 20000

  • 품질경영 수준 인증

    품질경영 수준 인증 ISO 9001

  • 국제 공인 정보보안 관리체계인증

    국제 공인 정보보안 관리체계인증 ISO/IEC 27001

  • 소프트웨어 프로세스(SP) 품질인증

    소프트웨어 프로세스(SP) 품질인증

  •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Good Software)